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SHELTERED 셀터드 무료배포 한글패치

 

에픽게임즈에서 매주 하나에서 두개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데요.

이번주 게임은 SHELTERED와 Nioh:The Complete Edition 입니다. 2021년 9월 10일부터 ~ 9월 17일 00:00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SHELTERED는 셀터드 혹은 쉘터드로 읽고, 의미는 '보호소', '대피소' 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Unicube에서 개발하고 오버쿡드(Overcooked!), 무빙아웃(Moving Out)등을 만든 Team17에서 배급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윈도우 PC는 물론 MacOS, 리눅스, PS4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닌텐도스위치, 안드로이드 및 iOS로 출시 되었습니다. 스팀, 윈도우스토어, gog.com,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플스스토어, 닌텐도e샵 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에픽게임즈에 추가되게 되었습니다.

 

비공식 한글패치가 존재합니다.

 

Sheltered는 2D 횡스크롤 포스트 아포칼립스 어드벤쳐 게임인데요. 아포칼립스 게임이 종말을 그린다면, 포스트 아포칼립스는 종말 후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방사능 위협을 피해 들어온 지하 대피소의 한 가족이 탐험을 통해 자원을 구하거나 다른 생존자들을 만나 필요한 물건을 교환하거나 약탈하여 시설을 만들고 업그레이드하면서 대피소를 확장하면서 생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게임 Sheltered 셀터드 쉘터드 @엘프리의놀이터

개인적으로 이런 샌드박스형태 혹은 발전형 생존게임을 즐겨 하는데요. 굶지마 시리즈나 산소미포함을 좋아합니다.

 

생존모드와 시나리오 모드, 서바이벌(무한모드)가 있으며 가족 구성원을 생성하고, 애완동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애완동물은 직접적으로 조종할 수는 없습니다.

 

탐험 등을 통해 생존자를 영입할 수도 있습니다.

 

한글패치는 Sheltered 나무위키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한글패치 : https://namu.wiki/w/Sheltered

 

추가로 배포중인 Nioh: The Complete Edition 은 도적과 요괴가 들끓는 전국시대의 무대에서 사무라이의 사투를 다룬 액션 RPG 입니다.

협동, 멀티, 싱글플레이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에픽게임즈 Epic Games 무료배포 게임 @엘프꽁

에픽게임즈에서 로그인 후, "지금 무료" 상품을 클릭 하고, -100% 할인 구매를 진행하세요.

라이브러리 확인은 에픽게임즈 런쳐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