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The Escapists (도피주의자) 무료배포, 한글패치

 

에픽게임즈에서 2021년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The Escapists를 무료배포 합니다.

Escapists 는 이스케이피스트라고 읽고, 도피주의자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게임의 내용은 감옥에서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5년 2월 윈도우와 OS X, 리눅스, 엑스박스로 출시되었고, 현재는 PS4, 안드로이드 및 iOS도 지원하고 있습

니다. 오버쿡드로 유명한 Team17에서 유통하고, Mouldy Toof Studios에서 개발하였습니다.

 

The Escapists 도피주의자 무료배포, 한글패치 @엘프리

 

감옥이라는 한정된 공간에 정해진 방법 없이 탈출방법은 오픈월드 처럼 다양하게 여러가지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에 따라서 탈출방법에 제약을 받을 수는 있지만, 단순히 땅을 판다거나, 벽 뚫기, 환풍구를 이용, 간부로 위장, 폭동을 일으키는 등 많은 방법으로 탈출시도가 가능합니다.

 

난이도에 따라서 밧줄이나, 뗏목등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The Escapists 무료배포 @엘프리

 

난이도에 따라서 검문소나 죄수와 교도관 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도소내 담당에 따른 아이템 획득의 편이 등이 다를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다른 죄수로 부터 물건을 구해야 합니다.

 

물건을 조합하거나 가공해서, 특수한 도구나 무기를 만들수 있습니다.

 

체력관리가 필요하고, 다른 죄수들과 친밀도를 관리해야 합니다.

 

하루일과는 점호, 식사시간, 근무시간(할당된 노동시간), 운동 및 샤워시간, 소등시간, 자유시간 등으로 나뉩니다.

정해진 일과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Heat 라는 수치가 오르게 됩니다. Heat는 일종의 요주의 인물로 찍히는 정도 어그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모범수가 아닌 행동을 할 때 오른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걸리지 않는다면 수치가 오르지 않습니다. 한방에 경찰을 기절시킨다던가, 물건을 훔쳐도 들키지만 않으면 오르지 않습니다.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된 버전에서 언어 선택 창에서 튕기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무료 배포가 예전에도 있었는데 이 때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확실한 해결방법이 없지만, 실행할 때 나오는 작은 창을 Y자로 드래그하면 높은 확률로 실행된다고 합니다. (단, 창을 이동할 땐 마우스를 꾹 누르고 있으면 안되고 눌렀다 뗏다를 반복해야 합니다.

다음영상을 확인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wYivkDFIVM)

 

스팀버전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비공식 한글 패치가 존재하며 아래링크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https://silisian.tistory.com/74

 

[The Escapists]탈옥게임 더 이스케이피스트 한글패치 1.2 ver

안녕하세요. 정말 재밌게 즐겨했던 탈옥게임 The Escapists. 한글 패치가 없어도 충분히 할만한 게임이지만.. 재미를 위해 한글패치를 했습니다. 외국식 농담이 많이 들어가있었는데.. 그걸 그냥 여

silisian.tistory.com

 

The Escapists는 참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너무 힘들어지지만 자유도 높은 플레이 방식이 너무나도 매력적 입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