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Three of Sword(검의 3)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검의 3

둘은 합의 할 수 있지만, 셋 부터는 합의가 불가능 합니다. 이로 인해 생각이 셋이면 갈등은 불가피 합니다.

둘이 떠나고 혼자 남게 되고 고통과 시련을 마주하게 됩니다.

검 3은 이런 공통으로 인해 마치 심장이 뚫린 듯한 가슴의 매어짐, 답답함, 고통이 함께 합니다.

고통의 원인을 인지 하지만 자신이 어떻게 할 수 없음을 알기에 더욱 고통 스럽습니다.

어느 순간 자신과 고통을 동일시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 합니다.

하지만 고통을 대면하지 않으면 이겨낼 수 없습니다. 가능한 빨리 현실을 직면하고 시련을 극복해야 합니다. 곧 고통을 이겨내고 스스로 성장하게 될 것 입니다.


페이타로 검의 3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먹구름 낀 하늘에 비 바람이 몰아치고, 한가운데 심장을 뜻하는 하트에 세 자루의 검이 꽂혀 있습니다.

이 것은 별다른 해석 없이도, 자연스럽게 의미를 파악할 수 있을 만큼 직설적 입니다.

심장에 칼이 꽂혀 있다고 생각 되는 상황과 아픔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 타로

한 남자 페이가 어둡고 흐린 바다 한가운데 서 있습니다. 바다 속에서 우울하게 서 있는 그의 가슴에는 검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는 이 고통스러운 붉은 자국을 없내려 하지만 소용 없는 듯 합니다.


붉은 검은 피와 갈등의 상징입니다. 바다는 자유, 광활함, 정화를 상징 합니다. 바람이 불어와 페이의 날개를 휘날리게 하는데, 이 것은 시간이 흘러 곧 고통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드래곤 타로

거대한 하트에 세 자루의 검이 관통하고 있습니다. 하트는 마치 심장인듯 찢어지고, 피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 검이 꼳힌 하트를 안내자 드래곤이 하늘을 날며 높이 들어 올리고 있습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부재, 슬픔, 불화, 균열, 실망, 제거, 흩어짐, 전환, 분리, 분산, 대립, 지연, 이별.

역: 정신적인, 주의산만, 방해, 무질서, 혼란, 실수, 오류, 불협, 불안함, 소외, 상실.


페이 타로

희망 없는 고통, 후회, 절망, 상실, 향수, 책임을 지다, 슬픔.


드래곤 타로

효과적으로 소통하지 못하면, 상심할 것 이다.


상징

정신과 갈등의 상태들을 나타내는 공기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 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