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 Four of Sword(검의 4)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검의 4

전통적인 검의 4 이미지는 무덤 속에서 자고 있는 기수로 나타냅니다.

모든 것을 체념하고 가장 먼저 두려움을 버렸으며, 운명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것으로 표현 됩니다.


전투에 나가기 전에 모든 것을 버리고 마음 다짐을 하는 것, 실연의 슬픔을 딛고, 다시 일어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스테인드 글라스가 보이는 성당 같은 공간에서 석관 위에 누워서 기도하는 기사가 있습니다.

그의 위로 세개의 칼이 자신을 향해 있고, 하나의 검은 석관에 있습니다.


그의 머리 맡에 있는 3개의 칼은 그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신경이 곤두선 상태 입니다.

여차하면 경계하다가 석관 아래에 칼로 자신을 지키려 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 타로

고대 궁전의 폐허 속에서 페이가 전장에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빛은 결의에 차있고, 검은 예리하게 빛납니다. 그 빛은 불가피성 의 빛 입니다.


한 손으로는 얼굴과 몸에 피로 상징을 그리고 있습니다. 힘, 용기, 결의를 나타내지만, 그녀는 아직 어린 연약한 페이 입니다.


피는 페이가 더 이상 두려워 하지 않기를 원하는 것을 나타 냅니다. 그녀의 자세는 상당히 호전적인데 광기와 분노 보다는 고요에서 우러 나는 결단력 을 나타냅니다.


드래곤 타로

안내자 드래곤이 칼 3에서 넘어와 손에 움켜지고 있습니다. 다른 검 하나는 코 끝에 올리고 균형을 잡기 위해 집중 합니다.


이는 검 3에서의 극심한 고통은 극복하고, 새로운 일이나 생각에 관심을 가지고 전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고독, 일시적인 중단, 경계, 홀로 지냄, 보충, 은둔자의 휴식, 추방, 버림, 후퇴.

역: 신중함, 주의, 절약, 활동, 잃은 것을 되찾으려는 욕망, 보호 받은 진보.


페이 타로

사물의 본질, 체념하는 법을 아는 것, 자신을 완전히 잃음, 원하지 않지만 해야 할 일.


드래곤 타로

긴장의 이완.


상징

정신과 갈등의 상태들을 나타내는 공기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