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정판] 진라면 보드게임 선물세트

 

오뚜기 진라면 보드게임 선물세트 (한정판)이 발매되었습니다.

오뚜기에서 출출함과 심심함을 달래줄 최고의 추석선물용으로 진라면 보드게임 선물세트를 기획 구성하여 카카오쇼핑오뚜기 공식 스토어서 판매중에 있는데요.

 

진라면 보드게임 선물세트 @엘프리의놀이터

진라면 매운맛 x 2 + 채황 x 2 + 오동통면 x 2 + 진짜장 x 2 + 진짬뽕 x 2 총 10개의 라면과 진라면 보드게임을 함께 묶어서 선물세트로 1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약 카카오 쇼핑 첫 구매라면 5천원 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진라면 추석맞이 보드게임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엘프꽁

10개의 라면의 가격이 대략 8천원정도라서 보드게임만의 가격으로 치면 1만 2천원정도 됩니다.

하지만 추후에 다시 발매될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한정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세트상품 판매는 이달 8일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스모디에서 보드게임만 개별판매로 전환 되었으며, 14일까지 구매시 추석전 배송, 이 후 구매는 추석연휴 끝나고 배송된다고 합니다.

 

보드게임 방법 자체는 최근 한글판으로 발매 공지된 라멘! 라멘! (2020년) Ramen! Ramen! 보드게임과 유사한데요. 그림만 바꾼 카피판은 아닌 다른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멘 라멘 보드게임 @엘프리의놀이터

 

게임인원은 2-5명, 게임시간 20분, 권장연령 8세이상, 카드총 10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료를 모으고, 면에 스프를 넣고, 토핑을 올려야 합니다. 스프 기반에서 토핑에 따라 점수를 얻게 되는 방식 입니다.

진라면 보드게임 @엘프리의놀이터

보드게임 포장이 실제 진라면과 매우 유사해서 상당히 재미있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게임성을 떠나서 소장성이 상당히 높은 게임일 것 같습니다.

 

저도 바로 구매를 했는데요. 아직 도착하지는 않았습니다.

 

게임성 자체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 수준은 될 것이라고 예상 합니다.

 

가장 최근에 오뚜기 라면을 먹은 사람부터 게임을 시작하고, 재료를 넣거나, 재료를 준비, 국자를 사용해서 다른 사람의 재료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혹은 선반 재료를 모두 바꾸거나, 라면먹기 혹은 냄비 비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면이 스프기반으로 원하는 재료들로 구성되고 그 상태에서 라면을 먹으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재료인 다시마나 오뚜기밥, 국자로 뺏기 등으로 획일적인 플레이에 변주를 줍니다.

 

이 기획 구성은 보드게이머 보다는 일반인들을 타겟으로 한 선물세트에 더 가까워보이며, 보드게이머들 중에서도 한정판으로의 가치를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카카오스토어 링크) 진라면 보드게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ore.kakao.com/ottogi/products/111361076?ref=share (세트상품 종료)

https://store.kakao.com/asmodeekorea/products/111370570

 

다음 링크에서 오뚜기라면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음.

 

요즘 다양하고 재미있는 크로스오버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 라면 보드게임도 상당히 재미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