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보드게임콘 관람 및 사전등록 안내

 

보드게임콘은 한국콘텐츠 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보드게임 전문 전시회 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보드게이머가 아닌 일반 연인이나 가족단위 방문객도 많은 행사입니다.

 

보드게임콘 2021행사안내 @엘프리의놀이터

 

2019년 보드게임콘 서울, 부산을 마지막으로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2020년 보드게임콘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는데요. 

코로나19 백신 접종율이 77.2%에 달하면서 완화된 방역정책에 의해, 2021년 보드게임콘은 오는 2021년 11월 20일 ~ 2021년 11월 21일까지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정간 행사시간은 1부 10:00 ~ 14:00, 2부 14:00 ~ 18:00 이며, 장소는 서울 대치동 SETEC 입니다.총 500여종의 국내외 보드게임이 전시되고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며, 보드게임 콘텐츠 전시 및 체험, 보드게임 대회, 개인 작가존, 보드게임 할인판매, 각족 이벤트 등 보드게임 관련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지난 2018행사에서 할인하는 품목을 양손가득 보드게임을 구매하여 전시장을 돌아다니는 분들을 많이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이번에는 어떤 게임들이 인기를 끌지 궁금하네요.

 

참여업체들은 놀이속의세상, 코리아보드게임즈, 젬블로, 우포런앤런, 조엔, 만두게임즈, 매직빈게임즈, 보드엠, 행복한바오밥, 에듀카코리아, 미미월드, 정경자창의키즈스쿨, 다즐에듀, 나비타월드, 보드붐, 보드피아, 보드홀릭, 게임올로지, 플레이더게임, 디자인연, 엠티에스게임즈 총 21개 업체입니다.

 

2021 보드게임콘 참여기업리스트 @엘프리의놀이터
보드게임을 좀 해보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본 업체들도 있고, 보드게임을 나름 해봤다고 생각하는 저도 처음보는 업체들도 많네요.전문보드게임 업체와 아이들 교육업체들로 스팩트럼이 넓게 짜여진 것으로 보입니다.

 

업체 참가등록은 마감된 상태이며, 개인 관람 참가비는 무료이며 11월 19일(금)까지 사전예약을 받습니다. 온라인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로 사전등록 후 행사장방문시 총 6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드게임을 드린다고 합니다.

2021년 보드게임콘 온라인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 @엘프리의놀이터
전시방역 지침에 따라서 현장등록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으로만 운영된다고 공지되어 있네요.거리두기 단계 기준에 따라서 동시입장이 1,320명으로 제한되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요일별 1, 2부제 운영으로 중복신청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또한 사전등록 인원외 초과인원은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만 18세 이하 미성년자는 보호자와 함께 참가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영아는 가급적 전시장 입장을 자제 부탁드린다고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총 3곳의 전시실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국내 보드게임 최대업체인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2전시실을 혼자 모두 사용하게 되었네요.

2021 보드게임콘 참여업체 위치 1전시실 @엘프리의놀이터
2021 보드게임콘 참여업체 위치 1전시실 @엘프리의놀이터
2021 보드게임콘 참여업체 위치 1전시실 @엘프리의놀이터

 

 

2021년 보드게임콘 사전등록 페이지

http://boardgamecon.com/watch/register

 

저도 참여하고 싶지만, 아직은 방역에 유의해야하는 시기라 생각해서 아쉽지만 다음기회로 미룰까 합니다. 보드게임콘 전/후로 해서 보드게임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하는데요.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마켓을 통해 보드게임을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쿠팡 보드게임 카테고리 (바로가기)

쿠팡 보드게임 카테고리
쿠팡파트너스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 지급가능

 

 

일상생활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