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덤러쉬(Kingdom Rush) 모든 버전, 모든 스테이지 동영상 공략


킹덤러쉬시리즈 본판, 프론티어, 오리진을 플레이하다 보면 뭘해도 도저히 깰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히어로 모드(영웅도전)이나 아이언 모드(강철도전)를 할 때, 막히는 경우도 생깁니다.


물론, 이런 걸 깰 때의 즐거움이 있지만, 그래도 종종 공략이나 전략을 찾아보고 싶기도 한데요.

개인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서 검색을 통해서 공략을 찾을 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킹덤러쉬 개발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동영상 공략 가이드를 참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모든 킹덤러쉬의 모든 스테이지와 모드의 공략 방법이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는데, 스테이지별 정리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어, 상당히 편히 참고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적 유닛이 이뮨 능력이 있는 것 같아 알아보려고, 게임 내 백과사전(ENCYCLOPEDIA: 가이드)을 살펴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병법서(Strategy Guide)를 선택하면 위에서 소개한 웹페이지 링크로 리다이렉트 되어 집니다.



공략 동영상은 깔끔한 플레이라고 하기에는 종종 부족해 보이는 플레이를 하는 경우를 보여주기도 하는데, 어찌 저찌 공략을 하기는 합니다.


그렇게 완벽한 플레이는 아니라서 동영상을 본다고 최적화 플레이나, 정답을 100% 스포일 당하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다만 참고할 수 있는 가이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도저히 안풀릴 때, 해결법을 제시해 줄 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동영상 가이드 말고도 타워나 몬스터의 특성이나 수치를 확인 가능하고, 팁에서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원래 킹덤러쉬 공략 동영상을 올릴까 계획하기도 했었는데, 이미 잘 정리된 내용이 있어서, 해당 링크를 소개하는 것으로 대체하는게 더욱 도움이 될 거라 판단하여 공유 합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나, 오리진에서는 영웅에 따라서 다소 다른 플레이가 될 수 있는 점은 유의해야 할 듯 합니다.



킹덤러쉬 동영상 공략 각 버전별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킹덤러쉬 본판 동영상 공략


킹덤러쉬 프론티어 동영상 공략


킹덤러쉬 오리진 동영상 공략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