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 Knight of Sword(검의 기사)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검의 기사

검의 기사는 상당히 성미가 급하고 행동지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오해가 있을 경우, 상대에게 많은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목적의식이 뚜렷한 경우, 그의 행동력은 상당히 도움이 되곤 합니다.


생각만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햄릿 보다는 저돌적인 돈키호테의 모습입니다.


그는 도전의식이 매우 커서,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어하며, 야망과 결단력이 있습니다. 장애물이나 위험요소가 있더라도, 자신의 안위를 생각하지 않고, 마구자비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 입니다.


전차와 비슷하게, 앞만 보고 달리기 때문에, 주변의 환경이나 중요한 것들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어진 임무를 빨리 처리하는 장점이 있으며, 행동에 도움을 줄 사람이 있다면, 금상첨화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가거나, 완벽하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검의 기사는 당장 드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기 때문에 오해, 언쟁,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검의 기사가 조언으로 나온 경우, 행동을 잠시 미루고, 냉철한 이성을 통한 깊은 성찰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페이타로 검의 기사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검의 기사가 중무장을 하고, 검을 앞세우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풍경 또한 그가 매우 빠르게 달리고 있는 듯 보입니다.


검의 기사는 전형적인 기사도의 모습입니다. 불의를 보면, 앞뒤 가리지 않고 저돌적으로 전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모습은 마치 돈키호테의 모습과 닮아 있습니다. 물론 그의 마음은 순수하고 깨끗할 수는 있지만, 종종 그런 행동은 자신을 궁지로 몰아 넣기도 할 것 입니다.


페이 타로

붉은 배경에 두껍고 뾰족한 비닐로 둘러싸인 백색 드래곤을 호전적인 페이가 타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빛은 피에 굶주린 듯 붉게 반짝입니다. 그녀는 칼을 치켜 들고 매우 공격적이게 휘두르고 있습니다.


붉은 배경은 마치 불이나 피를 나타내는 듯 합니다. 이 페이는 불 같은 열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신의 안전은 생각하지 않고 도전적으로 싸우려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분노가 아니라, 선의를 위한 것 입니다. 하지만 분노와 흥분에 휩싸여, 그녀의 명분을 잊어 버리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절제력의 상실, 분노에 몸을 내맡김으로 해석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살다보면 순간적으로 명분을 상실하기도 하는 상황에 직면하곤 하는데, 그 순간에는 당장 서로간에 주고 받았던 상처를 모르고 넘어갑니다. 그러나 나중에 돌이켜보면 그 모든 것들이 아픔과 후회로 돌아오게 됩니다.


드래곤 타로

안내자 드래곤이 꼿꼿이 허리를 세우고, 당당하게 있습니다. 그의 주변에는 비누 방울 같은 것이 잔뜩 있고, 그의 손 끝은 반짝이고 있습니다.


그의 반짝이는 손으로 비누 방울을 만지려 하고 있습니다.


이 안내자 드래곤은 명예와 주도권 크나큰 시련을 이겨내고, 큰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 보상은 위대한 명예 입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용기, 용맹, 기술, 능력, 방어, 수용력, 젊은 남성의 힘과 원기, 대립과 전쟁, 영웅적 행동, 미지의 것에 성급하게 뛰어듬, 적의, 분노, 파괴, 대립, 저항, 전쟁, 교전과 전쟁의 기술에 능통함.

역: 무능함, 경솔함, 충동적 실수, 우쭐대는 바보, 단순함, 여성에 대한 싸움 또는 몰락, 방종.


페이 타로

능력, 분노, 충동, 용기, 호기심.


드래곤 타로

전투를 치르는 남자.



상징

정신과 갈등의 상태들을 나타내는 공기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 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