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4. King of Sword(검의 왕)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검의 왕

검의 왕은 출신이 다른 3명의 왕들(컵의 왕, 완드의 왕, 펜타클의 왕)과 달리 높은 계급이나 부유한 계층이 아니었습니다. 현재의 자리에 올라오기까지, 검의 왕은 피를 봐야만 했습니다. 그의 뼈와 살을 깎는 노력으로 현재의 자리에 올라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다른 왕들과 달리, 딱딱한 돌의 왕좌에 앉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자신의 현실에 안주해 과거를 잊지 않겠다는 검의 왕의 의지 입니다.

검의 왕은 또한 갑옷을 입고 있거나, 경계를 멈추지 않는 모습으로 비추어 집니다. 이는 검으로 현재의 자리에 올라왔기 때문에, 주변에는 그를 노리는 자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은 책임을 수반하며, 그런 선택은 많은 타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항상 완벽하고 옳은 선택은 없기 때문에, 이 것은 상당히 무거운 짐일 것이지만, 우리는 지금도 선택을 해야 합니다.


페이타로 검의 왕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거대한 돌의 왕좌에 붉은 옷과 푸른 옷을 입은 왕이 칼을 들고 늠름하게 앉아 있습니다. 유니버셜 웨이트에서 검의 왕은 마치 메이저 아르카나의 정의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의와는 다르게 검의 왕은 힘과 권위를 상징 합니다.


페이 타로

차갑고 돌로 깍아 만든 왕좌에 검의 왕이 근엄하게 앉아 있습니다. 그의 몸은 경직되어 있고, 긴장한 모습이고 붉은 머리가 바람에 흩날리고 있습니다.

그는 왕임에도 불구하고 철을 이어 붙인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얼굴과 목에는 상처가 있고, 회오리 바람이 그를 감싸고 나뭇잎을 날리고 있습니다.

표정과는 달리 눈빛에서는 따스함이 느껴집니다.


드래곤 타로

강인한 수컷 드래곤이 거대한 산맥 위로 빠르게 날아오릅니다. 그의 날개짓에 거대한 회오리 바람이 일어납니다.

주위에는 그를 따르는 추종자와 그의 자식들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활동적인, 결연한 사람, 권위적인, 경험이 많은, 매우 분석적인, 정당함, 힘, 지배, 군사적인 지성, 아이디어가 많음, 우월함, 생각, 설계를 가진 사람, 법, 법관, 의사, 의원, 왕위.

역: 잔인함, 갈등, 이기주의, 야만성, 원하는 것을 위해 파괴도 서슴치 않는 사람, 배반, 새디즘, 불필요한 동요와 슬픔을 일으키는 사람, 고집이 센, 사악한 남자, 타락.


페이 타로

힘, 파워, 권위, 결정.


드래곤 타로

전쟁에 승리한 당신은 삶의 큰 고비를 극복 했음을 의미한다. 이제 평화를 되찾아야 할 때다!


상징

정신과 갈등의 상태들을 나타내는 공기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 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