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 Queen of Sword(검의 여왕)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검의 여왕

검의 여왕은 이전에 큰일을 치른 여인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성의 몸이지만, 그녀는 그 어느 남자보다 강인했고, 대처를 잘 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살아남았고 이 자리에 있습니다.



그녀는 승리했지만, 영광뿐인 상처만 남았습니다. 그녀가 예전의 지위를 찾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걸릴 것 입니다.



진정한 용기는 상황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처신을 아는 것에서 나옵니다. 어떤 일을 겪었더라도 그 일에 고통스럽고 비난에 가득찼다하더라도, 우리는 항상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상당히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일 것이지만, 새 희망을 가지고 좀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개기가 되어 줍니다.

용기는 이전의 실수를 되풀이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줄 아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 합니다.


페이타로 검의 여왕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그녀의 오른손은 무기를 수직으로 들고 있습니다. 칼의 손잡이 끝은 왕좌의 팔걸이에 걸치고 있습니다. 이는 날카롭게 경계해야 하지만, 지금은 많이 지쳐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엄격하지만 슬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올곧게 들고 있는 칼에서 알 수 있듯이 절대 자비를 바랄 수는 없을 것 입니다.

그러나 이 칼이 권위를 상징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 타로

창백한 회색 피부를 가진 페이 여왕이 슬픔이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뒤에는 회색의 도시가 보이고, 검의 여왕은 가죽 옷을 입고 있습니다.

페이 여왕은 많은 슬픔과 후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슬픔 앞에서는 그녀의 현명함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울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녀는 스스로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 놓고, 다시는 실수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다짐 합니다.



그녀는 왕관을 쓰고 있지 않고, 검도 들고 있지 않지만, 이마에 새겨진 루비 검이 그것을 대신 합니다.

그녀의 입술은 온기가 없는 푸른 빛이지만, 세련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마치 얼음의 여왕 같습니다.


드래곤 타로

우아한 암컷 드래곤이 하늘을 날아 오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강인한 날개를 가지고 있고, 엄청난 힘으로 만물을 압도 합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재치있는, 이별, 수치스러움, 예민한, 지각력이 뛰어난, 애도, 박탈, 예리한 사람, 부재, 불임, 명석한, 과부, 슬픔을 가진 여인. 

역: 편협함, 고집이 쎈, 완고함, 심기가 날카로운 사람, 배신자, 속임수, 앙심, 복수심에 불타는, 고상한체하는, 내숭, 사나운 사람, 불행, 기만.


페이 타로

슬픔, 상실, 용기, 책임.


드래곤 타로

강인하고 결의가 굳은 여자, 그러나 그녀와 다른 사람들 사이에는 장벽이 존재한다.


상징

정신과 갈등의 상태들을 나타내는 공기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