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Ace of Pentacles (동전의 에이스)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펜타클의 에이스

펜타클은 동전, 오각형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펜타클은 땅의 원소를 대변하며, 물질, 금전, 부, 일, 사업 등을 뜻합니다.

땅에서 열매나 광물, 보석이 만들어지기에 그것이 돈이 되고, 돈을 버는 행위가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석 되어 집니다.


펜타클의 에이스는 부의 시작, 물질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는 새로운 직장으로의 취업, 새로운 일을 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 할 수도 있고, 이미 하고 있는 일이 번영하거나, 경제작 발전을 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풍요와 부로 가는 발판이 되며, 땅이 그렇듯 안정적인 성향이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타로 펜타클의 에이스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허공의 구름에서 손이 뻗어 나와있고, 펜타클(동전, 오각형)을 들고 있습니다.


페이 타로

한 페이가 자신의 손에 펜타클을 그리고 있습니다. 작은 동물 두마리가 그녀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완전히 몰입한 상태입니다.


이는 그녀의 에너지와 창조력으로 스스로가 펜타클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몸과 허리에는 구슬이 꿰어 있습니다.



드래곤 타로

거대한 동굴 입구에 드래곤이 서 있습니다. 그 드래곤은 지구 속으로 여행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동굴 안을 보면 지구 중심까지 내려가는 미궁이 이어져있습니다.

입구에는 완벽한 형태의 수선화와 버섯들이 있습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 달성, 완벽한 만족, 번영, 지복, 대단한 행복, 보물, 황금, 귀중한 동전이나 물품, 보물, 물질의 부와 영적인 부의 조합.

: 낭비된 돈, 부패, 기쁨 없는 번영, 잘못 사용 된 부, 잘못된 지성, 돈에 의한, 탐욕, 가짜 금, 부귀의 사악한 측면, 이색함.


페이 타로

확신, 물질, 물건의 소유, 5원소 및 관계를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는.


드래곤 타로

직업과 관련해서 새로운 문이 열리게 된다.


상징

물질적이며 재정적인 상태와 관련된 땅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