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 Two of Pentacles (동전의 2)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펜타클의 2

펜타클은 동전, 오각형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펜타클은 땅의 원소를 대변하며, 물질, 금전, 부, 일, 사업 등을 뜻합니다.

땅에서 열매나 광물, 보석이 만들어지기에 그것이 돈이 되고, 돈을 버는 행위가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석 되어 집니다.


펜타클의 2는 대항해시대 때, 상인들은 먼 인도 등지에 큰 돈이 되는 물건을 무역으로 사들여 오기 위해 무역선에 큰 돈을 투자하곤 했던 모습을 나타내곤 합니다.


그들의 무역선이 해적이나 풍랑 파도 등의 장애물을 해치고 안전하게 돌아올 때까지 아무 소식 없이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투자한 무역선이 도착하면 그에게는 매우 기쁜 소식이었고 부를 가져다 부었습니다.


페이타로 동전의 2, 펜타클 2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한 상인 남자가 양손에 동전을 들고 저울질을 하고 있습니다. 동전은 눕혀진 8 혹은 뫼비우스의 띠 처럼 연결되어 무한히 돌고 있습니다.

그의 뒤에 물결치는 바다 위에는 물건을 싫은 배들이 떠 있습니다.

이 배들은 무역을 위해 떠나는 배일 수도, 무역을 위해 들어오는 배일 수도 있습니다.

이 상인 남자에게 전자는 앞으로의 수많은 역경이 있을 것을 뜻하고, 후자는 좋은 소식일 수 있습니다.


페이 타로

서로 다른 형상의 페이 둘이 만나고 있습니다.

여성 페이는 실체화된 모습에 강건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 페이는 작고 초록색의 에너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여 페이의 미소는 진실함을 뜻하고, 그녀의 손에는 스페이드 문양이 새겨진 큰 동전이 들려 있습니다.


드래곤 타로

안내자 드래곤도 드래곤 영혼 형상을 한 자신의 안내자를 만난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기쁨, 여가, 소식, 새로운 계획의 장애물, 격분, 문제, 낭패, 연루.

역: 가장된 즐거움, 문학적 능력, 작문, 일 처리에서의 신속함 서신 교환, 강제된 기쁨, 편지, 메시지.


페이 타로

메시지, 성장, 진기함, 물질과 영혼의 영결, 작은 것과 큰 것의 연결.


드래곤 타로

업종이 같은 다른 일자리로 옮긴다.

상징

물질적이며 재정적인 상태와 관련된 땅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