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에픽게임즈 무료지급 게임은 Offworld Trading Company와, Obduction 입니다. 지급 기간은 7월 16일 ~ 7월 23일 00:00까지 입니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Offworld Trading Company / Obduction 배포 @엘프리의놀이터

 

Offworld Trading Company


Offworld Trading Company는 Mohawk Games에서 개발한 RTS 경영 게임 입니다. 싱글로 즐길 경우에는 세미 리얼타임 게임이 됩니다.

문명 4 메인 디자이너 소렌 존슨이 고안한 게임으로, 화성에 식민지 개발이 승인되자, 각지의 기업들이 화성에 경쟁 개발을 및 진출을 하려고 하고, 최종적으로 그들을 인수하고 독점 기업이 되는게 목표 입니다.

RTS와 유사하지만, 유닛이라는 개념이 없고, 오로지 경제적 발전과 압박을 통해, 승부를 본다는 것이 일반적인 전투를 통한 RTS와 큰 차이점을 가집니다.

 

Offworld 타이틀 / 게임화면 @엘프리의놀이터

게임의 특징은 실제 경제를 반영한 듯, 거래에 따라서 물가가 변하게 됩니다. 어느정도 경제에 대한 개념이 있어야, 유리하게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어서, 기존 전투형식의 전략과는 또 다른 전략을 짜야 합니다.

한글을 지원하며, 싱글게임의 경우, 게임중 시간을 멈추거나 속도 조절이 가능한 세미 리얼타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Obduction


어브덕션 (Obduction) 은 Cyan Worlds에서 개발한 공상 과학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Cyan Worlds의 이전 Myst 와 Riven 의 후속작에 해당 합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이상한 외계 세계로 납치된 것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실마리를 탐색하고,발견해야 합니다. 추리하고 해결책을 유도해 내는 것을 통해, 문제를 풀고 길을 찾아야 합니다.

외계의 불가사의한 풍경이 아름답지만, 선택하나 하나가 모든 결정에 중대한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답니다.

OBDUCTION 타이틀과 게임화면 @엘프리의 놀이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다소 아쉽네요.

 

마치며


Obduction는 잘 모르는 게임인데요, Offworld Trading Company는 이미 예전에 험블 번들로 올 패키지를 구매한 적이 있는 게임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주는 것은 본판만 있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어쩌면 제가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해서 일 수도 있고, 싱글로만 즐겨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Offworld Trading Company의 경우 이미 에픽게임즈에서 여러번 배포를 해주었기 때문에, 혹시 받는 기간이 지났더라도 다음에 또 배포가 될 수 있으니 기다려보세요.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