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Defense Grid : The Awakening 받아가세요.

 

에픽게임즈에서 2021-07-23 ~ 2021-07-30 00시까지 Defense Grid : The Awakening 을 배포합니다.

기간내에 꼭 받아가세요.

 

에픽게임즈 게임 배포 Defense Grid : The Awakening @엘프리의놀이터

 

Defense Grid : The Awakening


디펜스 그리드 : 각성 (Defense Grid : The Awakening)은 히든패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타워 디펜스 게임 입니다. 윈도우(Windows)와 Xbox 360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추후에 OS X도 지원하게 된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3D 맵에서 타워를 건설할 수 있는 위치에 타워를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과 유사합니다.

 

Defense Grid : The Awakening 디펜스그리드 각성 @엘프리의놀이터

 

시점을 줌인 줌아웃하거나 넓은 맵을 이동해가면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익숙해지면 언어적 요소가 별 문제가 되지 않지만 스토리를 파악하거나 상세한 정보를 쉽게 인지하기 위해서는 언어적 압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워 디펜스 게임류가 대채로 다 비슷해서 큰 무리는 없이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다만 오래된 게임이라, 그래픽은 다소 부족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유저들의 평가는 레벨 디자인이 우수하고, 타워디펜스 게임의 정석이라고 말하고 있어서, 그래픽만 신경쓰지 않는다면 게임 자체는 상당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디펜스 그리드 어웨이크닝 (Defense Grid The Awakening) 게임화면 @엘프리의놀이터

 

스토리 자체는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휴먼 방어 그리드가 있는 행성에 외계인들이 침공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컴퓨터의 도움으로 기계를 제어하고 제한된 리소스로 방어시스템을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외계인은 파워코어를 훔치려고 계속 쳐들어 옵니다.

 

최종 위치까지 도착한 외게인이 코어를 소모시킵니다. 모든 웨이브가 종료되었을 때, 코어가 최소 1개 이상 있다면 승리합니다.

 

에픽게임즈에서 공식 한글패치는 지원하지 않지만, 게임 커뮤니티 등에서 스팀용 한글패치를 얻을 수 있는데요. 에픽게임즈에서도 호환이 되는지 여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에픽게임즈 사이트나, 런쳐의 무료게임을 눌러, 0원 결제를 하면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확인을 위해서는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