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 받아가세요

 

이번주 에픽게임즈 무료지급 게임은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 와 IRONCAST(EST 1886) 입니다. 지급 기간은 7월 09일 ~ 7월 16일 00:00까지입니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 & Ironcast est 1886 @엘프리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


최강의 콜라보를 기대하세요!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에서 Birdge Constructor의 전설적이고 도전적인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퍼즐게임 플레이와 워커가 등장하는 AMC The Walking Dead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유니버스가 만났습니다.

에픽게임즈 Bridge Constructor Walking Dead @엘프리

Bridge Constructor 게임은 이미, 많은 유튜버나 스트리머로부터 방송이 자주되는 다리건설 게임인데요. 이번 지급 게임인 Bridge Constructor : The Walking Dead는 기존의 다리 건설게임의 일반적인 결과는 조금 다른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다리 건설 게임은 정상적이고 안전한 다리를 만드는 것이 주였다면, 요즘 인기 있는 동영상, 유튜브 컨텐츠는 비정상적이고, 4차원적인 다리 건설에 있는데요. 이 다리건설 워킹데드는 더욱 이 4차원에 중점은 둔 듯 합니다.

 

머리를 써서 워커들을 신나게 처치해야 합니다.

다리건설과 폭발물, 미끼 등을 통해서, 좀비(워커)들을 함정에 빠뜨리거나, 생존자들을 구해야 합니다. 또한 워킹데드의 유명한 캐릭터들 대릴, 미숀, 유진 등도 등장하여, 워킹데드의 유명한 차량들을 통과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야 하기도 합니다.

에픽게임즈 Bridge Constructor Walking Dead @엘프리

개발사 : ClockStone Software

퍼블리셔 : Headup

출시일 : 2020년 11월 20일

장르 : 시뮬레이션, 퍼즐, 전략

플랫폼 : 윈도우, MAC

 

주요 기능
• AMC의 The Walking Dead가 Bridge Constructor™와 만났습니다.
• 정교한 구조물과 치명적인 함정을 만들어보세요.
• 새로운 인물과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 차량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 두뇌를 시험하는 수많은 레벨과 뇌를 먹으려는 수많은 워커들.
• 움직이는 물체와 폭탄을 사용해 워커에게 파멸을 선사하세요.
• 생존자를 구하고 언데드 무리를 쓰러뜨리세요.
• 유쾌한 워커의 래그돌 물리 애니메이션.

 

IRONCAST Est 1886


Ironcast는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탑 햇과 보닛을 쓴 세련된 남녀들이 거대한 걸어다니는 전쟁 머신을 통솔하여 대영제국의 적들을 초토화하던 시절인 흥미진진한 대체 역사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Ironcast는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 작가들로부터 영감을 통해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1880년대의 대체 역사 속에서 펼쳐지는 턴제 전략 전투 게임입니다.

 

에픽게임즈 Ironcast 1886 @엘프리

 

스팀펑크 장르와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을 섞은 세계 속에서 새로운 기술을 약탈하고, 처치한 적으로 부터 능력을 흡수하세요. 로그라이트 캠페인 모드와 독특한 무기 방어 시스템을 통해 무한대에 가까운 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합니다.

 

개발사 : Dreadbit Games

퍼블리셔 : Ripstone
장르 : 롤플레잉(RPG), 전략, 인디
플랫폼 : 윈도우

 

에픽게임즈 홈페이지 혹은 런처를 통해 0원 결제하시면, 라이브러리에 추가 됩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