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세인츠로우 3 리마스터 받아가세요.

 

에픽게임즈(Epic Games)에서 9월 3일 00:00까지 세이츠로우 3 리마스터 (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 를 무료로 배포 합니다. 전 세계에 380만장 정도 판매한 매우 대작이며, 리마스터를 통해 발전한 환경에도 준수한 퀄리티를 제공해줍니다.

 

에픽게임즈 세인츠로우3 리마스터, 오토마셰프 무료배포 @엘프꽁

 

세인츠 로우 3 리마스터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3번째 작품입니다. 2008년 7월 세이츠 로우 2의 제작이 끝나갈 때쯤, 볼리션의 세인츠 로우 제작 팀에서 속편을 기획하고 있었는데요. 초기에는 세인츠에 비밀 요원이 잠입하는 내용에 결말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제작진은 이 시나리오가 세인츠 로우에 맞지 않다고 판단하여, 세인츠 로우 3의 컨셉을 변경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세인츠 로우의 상징이 된 것은 딜도 방망이이며, 그 과정에 확신할 목표를 설정하게 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포용하면서도 웃기고 정신 나간 재미가 그것인데요.

 

세인츠로우 3 리마스터 (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  @엘프리의놀이터

이를 통해 세인츠 로우는 GTA 아류작이라는 오명을 벗고 AAA급 타이틀로 발돋음 하게 되었습니다.

 

THQ 코리아의 철수로 한글화가 불투명한 상황이었는데 다행히 한글화가 되었습니다. 약간의 오역이 있기는 하지만 상당히 잘된 한글화 입니다.

 

출시플랫폼은 XBOX360, XBOX ONE, XBOX Series X|S, PS3, PS4, PS5,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즈, 리눅스, Luna< Stadia 로 매우 다양하며, ESD 는 PC와 오리진,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 XBOX, 에픽게임즈 스토어입니다.

 

개발사는 Deep Silver Volition, Sperasoft, 배급사 Deep Silver,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입니다.

 

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에서 세인츠가 가진 권력의 중심이 되어 그에 걸맞는 삶을 살아보세요. 이곳은 여러분의 도시입니다. 규칙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래픽이 강화된 리마스터판에서 섹스, 마약, 총기에 빠진 악의 도시 스틸포트는 이보다 더 좋아 보일 수 없습니다.

 

3번가 세인츠는 스틸워터를 장악한 후 길거리 갱단에서 유명 브랜드로 진화했습니다. 세인츠 스니커즈, 세인츠 에너지 음료, 조니 갯 버블헤드 인형 등 모두 근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인츠는 스틸워터의 왕이며 유명 인사입니다. 전 세계를 인질로 잡은 전설적 범죄 조직 신디케이트는 세인츠에게 눈을 돌려 공물을 바치라고 요구합니다.

 

신디케이트에게 무릎 꿇기를 거부한 여러분은 신디케이트의 손에 들어간 후 한때 잘 나갔던 대도시에서 악의 도시로 전락한 스틸포트와 싸워야 합니다. 여태껏 본적 없는 기이한 게임플레이에서 홀로 탱크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링 갱단을 공습하고 잘 훈련된 군대를 상대로 싸워보세요.

대량 살상 무기야 말로 적을 이길 수 있는 한 가지 도구입니다. 적들에게 모욕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후버 제트, 인간 포탄차, 터무니없는 근접 무기를 즐겨보세요.

 

기묘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늘어진 유명인부터 복면 벗은 닌자 해적까지, 여태껏 본적 없는 기이한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모든 죄인의 마음 속에는 성자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되실 건가요?

 

최상의 협동전 - 혼자 싸우거나 친구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세요. 중무장한 신디케이트 본부를 향해 필사적으로 자유 낙하하고 파트너의 불타는 픽업트럭으로 착지해보세요. 스틸포트는 친구와 함께 할 때 더욱 즐겁습니다.

모든 DLC 포함 - 확장 임무팩 3개와 오리지널 버전의 DLC 30개가 모두 포함됩니다.

 

Automachef (오토마셰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세인츠로우3 리마스터와 함께 9월 3일까지 무료배포중인 게임은 오토마 셰프인데요.

주방을 설계하고, 기계를 프로그래밍해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자원 관리 퍼즐 게임입니다.

 

에픽게임즈 Automachef (오토마셰프) 무료배포 주방 경영 시뮬레이션 @엘프리의놀이터

 

퍼블리셔는 Team17인데요. 협동 요리게임 오버쿡드 시리즈와 이사업체 게임 무빙아웃, The Escapists 등의 재미있는 인기 출시한 개발사 입니다. 다만 오토마셰프의 개발사는 Hermes Interactive 로 다른 감성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해보지는 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Big Pharma, Autonauts, SpaceChem, Human Resource Machine 등)들과 유사하지 않을까 생각되어 집니다.

 

장르는 시뮬레이션, 인디 인데, 게임 설명에는 퍼즐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해외에서 분류하는 퍼즐의 개념과 국내의 개념이 다소 달라서 생기는 문제 같은데요. 캠페인 레벨은 퍼즐 모드이고, 계약모드나 샌드박스 테스트 모드에서는 시뮬레이션 방식이 될 것 같습니다.

 

세인츠로우가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상대적으로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개인적인 성향에 비춰볼때, 설명자체로는 재미있는 게임일 것 같습니다. 다만 언어지원 부분 때문에 걱정이 됩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