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eam] 스팀여름세일 200% 즐기기 카드, 스티커 받는방법

수천가지 게임을 할인하는 2021년도 스팀(Steam) 여름 할인이 6월24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세일은 7월8일 오전10시(태평양 표준시)까지 계속 됩니다.

 

스팀 세일은 메이저 세일과 마이너 세일로 구분되는데요. 대부분 여름과 겨울세일은 메이저 세일로 많은 품목이 큰 할인율로 판매됩니다.

 

스팀 여름할인(세일) 2021년 6월 24일 ~ 7월 8일 태평양표준시

추가로 이 빅세일 기간에는 게임이 아닌 스팀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인터렉션 및 컨텐츠를 함께 제공합니다.

 

나만의 운명을 찾아서


이번 여름세일의 컨텐츠는 각 장르마다 전개되는 스토리를 읽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스팀채팅 등에서 사용 가능한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21 스팀 여름세일 나만의 운명을 찾아서

스토리는 액션게임 (액션 섬으로의 여정), 어드벤처 게임 (영원의 문), 롤플레잉 게임(이본모로우의 후계자), 전략게임 (폭군 삼인방과의 대결), 시뮬레이션 게임 (센타우리의 구세주), 스포츠 및 레이싱 게임 (세기의 레이서, 카 비스킷), 공포게임 (거미굴의 미스터리), 생존게임 (슈퍼 바이크 섬에서의 생존), 오픈 월드 (암살자), 공상과학 및 사이버펑크 게임 (해킹당한 사이버 도시), 미스터리 및 수사관 (내 얼굴에 겨눠진 총 사건), 우주게임 (우주의 아이들), 로그라이크 게임 (무한 던전), 애니메이션 게임 (PEACH-PIT 스냅 아카데미)로 총 14개로 이루어져 있고, 스토리마다 선택지가 2개씩 있습니다.

 

2021 스팀 여름세일 나만의 운명을 찾아서 - 장르별 스토리들

선택지에 따라서 보상 받는 스티커가 다르기 때문에, 스팀 사용자들 마다 다르게 보상을 받게 됩니다.

 

14개의 선택한 정보들을 통해, 자신의 유형을 평가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파라노말 전문가가 나왔네요.

모든 결과를 보고 받은 평가를 통해, 아바타 액자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스팀 여름세일 나만의 운명을 찾아서 : 파라노말 전문가

스팀 2021 여름세일 카드


매일 한번씩 스토어 스크롤을 내려보면 중간쯤에 있는 대기열에서 무작위로 추천하는 게임 10개, 1열을 모두 보고 나면, 여름 세일 카드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는 총 10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랜덤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동일한 카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세일카드를 모두 모아서 배지를 만들거나, 장터 거래를 통해 게임구매가 가능한 스팀캐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카드를 파쇄하여 보석으로 바꾸어서 다른 카드를 뽑는 부스터 구매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팀 여름 세일 카드 장터

스팀 카드와 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Steam] 스팀 트레이딩 카드로 스팀 캐쉬 얻기

 

카드는 세일이 끝나고 가까운 시일내에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소멸되기 전에 배지를 만들거나 판매등으로 소진해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구매액을 10$ (환율에 따라 대략 11,340원 정도) 마다 추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사용이 아닌 선물로 구매해도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