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오버쿡드2 (Overcooked!2) 요리게임 받아가세요.

에픽게임즈에서 6월 18일부터 ~ 6월 25일까지 오버쿡드2(Overcooked! 2)와 Hell is other demon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버쿡드는 Ghost Town Games 에서 개발하고, Team17 Digital 에서 배급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가 함께 1~4인이 플레이 할 수 있는 협력 게임인데요. 요리 재료를 손질하고, 조리해서 레시피에 맞게 음식을 만들어, 들어온 주문을 완료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오버쿡드2 (Overcooked!2 무료배포 받기)

오버쿡드 1에서는 로컬 멀티플레이만 지원했는데, 오버쿡드2에서는 멀티플레이를 공식 지원해서, 친구들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버쿡드2 멀티 플레이 지원

총 6개의 월드에 월드마다 6개의 일반 스테이지, 8개의 숨겨진 케빈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순한 샐러드부터 햄버거, 찜, 튀김, 초밥, 피자, 케이크, 파스타, 마라탕까지 다양한 요리가 존재합니다.

도마로 썰거나, 냄비에 끓이거나, 기름에 튀기기, 프라이팬에 볶기 등 다양한 조립법과, 그것들을 조합해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 합니다.

 

오버쿡드 레시피

스테이지 또한 일반적인 식당은 물론, 움직이는 뗏목, 도로 위, 마법의 성, 열기구, 레일이 다니는 광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2편의 장점은 전편에서 없었던, 던지기 기능인데요. 잘 던져주는 것으로 상당히 스피드하고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오버쿡드의 특성에 맞게, 잦은 길막과 동선의 꼬임, 불협화음은 이 게임을 멀티에서 재미를 극대화 해줍니다. 빡침 레벨도 동시에 올라가는 것은 안비밀!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하는 요리사 콜렉팅도 하나의 재미요소 입니다.

 

오버쿡드 1편은 따로 한글패치를 구해야 했지만, 오버쿡드2편은 공식 한국어도 지원하고, 조작키 설정을 통한 기능이 추가되어 장점이 많습니다.

 

2018년 8월 8일 스팀 첫 출시되었고, 윈도우, 닌텐도 스위치, PS2, XBOX ONE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추가되면서, 무료로 제공을 해줍니다.

 

저는 오버쿡드1편을 가지고 있었고, 오버쿡드2는 스팀 세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있어서 3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인 지금도 할인이 많이 되지 않아서, 구매를 미루고 있던차에 에픽게임즈에서 얻을 수 있게 되어서, 돈 굳었네요.

 

다운 받아서 해봤는데, 1편만큼이나 여전히 재미가 있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추가로 배포하고 있는, Hell is other demons는 픽셀아트 그래픽의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액션 플랫폼 탄막 슈팅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악마와 말도 안 될 정도로 황당한 보스전!! 무게감 있는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으로 풍성한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받아 놓기는 했지만, 이런류의 게임은 잘 못해서 아직 실행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주 목요일까지 받으셔야 합니다. 서두르세요.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서 런처를 먼저 다운받으시고, 가입 로그인 후 > 스토어 > 무료게임 > 오버쿡드2 받기 > 0원 결재를 완료 하시면 됩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