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폴가이즈 무료 플레이 서비스 시작

 

에픽게임즈에서 인기 파티 게임 폴가이즈를 무료 플레이 서비스로 전환하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폴가이즈는 최대 60명의 플레이어들이 하나의 미니 게임에 진입하여, 배틀로얄 형식으로 최후의 생존자가 될 때까지 즐기는 게임인데요.

 

마치 즐기는 경기는 다르지만 오징어 게임 같은 느낌입니다.

 

에픽게임즈가 폴가이즈의 개발사인 미디어토닉을 인수하면서, 무료플레이 서비스 전환이 된 것으로 아쉽게도 경쟁사인 스팀에서의 폴가이즈 판매는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미 구매하신 경우에 한해서 라이브러리 유지 및 업데이트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무료 플레이 전환 전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폴가이즈를 구매하고 접속한 기록이 있는 기존 플레이어들에게는 시즌1 패스는 물론 닉네임, 명찰, 황실, 코스튬, 채식 핫도그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레거시 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에픽게임즈 폴가이즈 무료전환 서비스 시작 @엘프꽁

 

폴가이즈는  무료 플레이 서비스로 변경되면서 기존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X, 플레이스테이션 4, 5 외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용으로 신규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에픽게임즈 계정을 사용하면, 서비스 되고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이션 기능이 왁벽히 지원된다고 합니다.

 

무료 전환과 동시에 폴가이즈에 몇가지 변화가 생겼는데요. '스피드 서킷', '블라스트 공', '통통 튀는 바닥', '폴가이즈 배구' 등 새로운 라운드 장애물이 추가된 신규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쇼벅스"라는 새롭게 손보이는 인게임 화폐가 생겼는데요. 이 화폐를 통해 시즌 패스 및 다양한 코스튬과 이모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의 에지오, 고질라, 어몽 어스, 헤일로, 수퍼 소닉과 같은 콜라보도 계속 지속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무료 지원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올라감으로써 한동안 폴가이즈의 인기는 지속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