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지카 비밀장소

매지카 캠페인 시나리오에는 플레이어들이 여러 곳을 살펴 두루 둘러보기를 유도하고, 패러디를 위한 숨겨진 비밀 장소들이 여러곳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 장소들 중에서 셜록 홈즈(Sherlock Holmes) 도전과제(Achievement)를 위한 장소들 14곳을 소개 합니다.


Magicka Sherlock Holmes Achievement


몇몇 장소들은 마법서(Magicks) 얻는 장소와 중복 됩니다.


챕터를 진행하는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며, 아래에 표시되지 않은 챕터에는 숨겨진 장소가 없습니다.


챕터 1

튜토리얼 직후 성을 나간 다음 왼쪽에 문을 부수고 들어가면 있는 상자를 열면 백색의 마법사 지팡이(Staff of the White Wizard)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Magicka Staff ot the White Wizard Location


호수를 오른쪽으로 얼려서 가로 질러가면, 기름 (Grease) 마법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gicka Grase Magick Location Direction

Magicka Grase Magick Location


첫번째 퀘스트 NPC가 있는 곳에서 문을 열고 왼쪽으로 계속 들어가면 엑스칼리버(Exclibur)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Magicka Exclibur Location Direction

Magicka Exclibur Location


챕터 2

숲 위에 나무에서 첫 번째 (사슴을 먹고 있는) 트롤을 처치한 후, 나무에 박혀 있는 그램(Gram)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은 셜록 홈즈 업적과 무관합니다, 그램은 드래곤 슬레이어이기 때문에 11챕터 보스 용을 단칼에 처치할 수 있게 해줍니다.)


Magicka Gram Location


2챕터 첫 체크포인트를 지난 직후 강을 얼리면서 위로 올라가면 비밀 통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곳에서는 마스터의 검(Sword of the Masters)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gicka Sword of Masters Location Direction 1

Magicka Sword of Masters Location Direction 2

Magicka Sword of Masters Location


트롤들이 나오는 동굴로 들어가 냉장고를 열어보면 냉기 지팡이(Frost Staff)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gicka Frost Staff Location Direction

Magicka Frost Staff Location



챕터 4

습격 이후 다리를 건넌 이후, 올라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전투 망치(워해머:Warhamm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Magicka Warhammer Location Direction

Magicka Warhammer Location


챕터 8

넓은 다리 전투를 끝나고 3거리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둥지에서 피닉스 소환(Summon Phonex)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gicka Summon Phonex Magick Location Direction

Magicka Summon Phonex Magick Location



광산 동굴의 첫 번째 부분에서 동쪽으로 가다가, 폭발성 나무통이  있는 다리를 건너서 올라가면 불의 지팡이(Staff of Fire)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리가 폭발에 의해 끊어진 상태라면 텔레포트를 이용하세요.


Magicka Staff of Fire Location Direction

Magicka Staff of Fire Location



전기로 불을 켜야 하는 광산 지역에서, 가능한 서쪽으로 전진하세요. 보초 초소를 넘어뜨려서 다리를 만들거나, 텔레포트로 어두운 지역으로 이동하세요. 불을 발사해서 스텅(Stung)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gicka Stung Location Direction 1

Magicka Stung Location Direction 2

Magicka Stung Location



고블린 마법사가 있는 동굴의 넓은 지역의 체크 포인트에서 다리를 따라 올라가거나 텔레포트를 통해 난간에 올라가면 투명 지팡이(Staff of Invisibility)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Magicka Staff of Invisibility Location



챕터 9

버려진 무덤을 진입하기 전에 왼쪽에 있는 무덤으로 들어가면 트롤 왕의 홀(Scepte of the Troll King)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gicka Scepte of the Troll King Location Direction

Magicka Scepte of the Troll King Location


챕터 11

시작 위치에서 동남쪽으로 내려오면 절벽에서 투명(Invisibility) 마법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gicka Invisibility Magick Location Direction

Magicka Invisibility Magick Location


건물안의 두번째 장면 전환 지역에서 비홀더가 지키고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엘리멘탈 소환(Summon Elemental) 마법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gicka Summon Elemental Magick Location Direction

Magicka Summon Elemental Magick Location



드워프 군대가 긴 복도를 전진하는 곳을 올라가면 넓은 방이 나오는데, 그 곳의 벽에 있는 톱니바퀴를 번개로 차지 해서 잠긴 문을 열 수 있습니다. 그 곳으로 들어가면 대장장이 드워프가 신성한 디바이더(Holy Divider)로 무기를 교체해 줍니다. (이미 들고 있던 무기를 잃어버리게 되므로 주의하세요)


Magicka Holy Divider Location Direction 1

Magicka Holy Divider Location Direction 2

Magicka Holy Divider Location



이 것으로 매지카 본편 캠페인 셜록홈즈 도전과제에 포함된 비밀 장소를 모두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사슴(Moose) 위치를 찾는 도전과제 왕의 퀘스트(King's Ques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맞춤 추천에서 더 많은 매지카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