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 Eight of Pentacles (동전의 8)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펜타클의 8

펜타클은 동전, 오각형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펜타클은 땅의 원소를 대변하며, 물질, 금전, 부, 일, 사업 등을 뜻합니다.


땅에서 열매나 광물, 보석이 만들어지기에 그것이 돈이 되고, 돈을 버는 행위가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석 되어 집니다.


펜타클 8은 펜타클 3의 전문가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그러나 펜타클 8은 더욱 뛰어난 전문가인 장인이라 불립니다.

그들은 단순히 일을 잘하는 것을 뛰어넘어, 철학을 가지고 열정을 쏟아 넣습니다.

장인들은 영혼을 담아 사물을 창조하고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창조의 작업은 결코 작은 일이 아닙니다. 그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것이 형태를 갖추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예술작품일 수도 다른 형태의 창조물일 수도 있습니다.


페이타로 펜타클 8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장인이 펜타클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양을 완료한 상태로 열심히 집중하여 만들고 있습니다.


페이 타로

작업실에서 예술가 페이가 오각형(펜타클)에 색을 칠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는 자신의 작품에 고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의 모습이 보이지는 않지만 그녀가 조심스럽게 작은 붓으로 색을 입히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의 작업실은 어지럽고 그녀의 옷과 얼굴에는 여러 색깔의 물감이 묻어 있습니다.


드래곤 타로

안내자 드래곤이 여러마리의 전갈들에게 포위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사용해야지만 이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입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 견습기간, 훌륭한 솜씨, 취직, 직업, 정직함, 장인, 개인적인 노력, 배우는 속도가 빠름, 의뢰, 겸손함, 손일, 기술적인 사업적인 능력.

: 야망이 없음, 자만심, 아첨, 허영심, 탐욕, 위선, 환멸, 계략, 고리대금, 압수.


페이 타로

장인, 예술, 창조적임, 영감, 지속적인 창조.


드래곤 타로

자신과 다른 사람의 이득을 위해 지식을 사용.


상징

물질적이며 재정적인 상태와 관련된 땅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 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