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 Queen of Pentacles (동전의 여왕) - 유니버셜/페이/드래곤 타로

펜타클의 여왕

펜타클은 동전, 오각형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펜타클은 땅의 원소를 대변하며, 물질, 금전, 부, 일, 사업 등을 뜻합니다.

땅에서 열매나 광물, 보석이 만들어지기에 그것이 돈이 되고, 돈을 버는 행위가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석 되어 집니다.


펜타클의 여왕은 오래전 부터 차근 차근 곡식이나 열매 등을 가꾸고 일구어 왔습니다. 그 덕에 지금은 상당히 안정적인 부를 축적하고, 생산하고, 번영해 왔습니다.


그녀는 부자이지만, 일확천금이나 도박등으로 부유해진 것이 아닙니다. 매우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고, 그 안정성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는 것을 선호 합니다.


안정성과 부유하기 때문에 그녀는 관대해질 수 있고,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펜타클의 여왕은 위험한 주식이나, 복권, 도박 같은 재태크 보다는 안정적인 저축이나 절약, 채권등을 토대로 하는 재태크를 더 선호 합니다.


페이 타로 펜타클의 여왕


이미지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펜타클의 여왕이 숲속 한 가운데, 화려하게 조각된 돌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그녀는 양손으로 들고 있는 펜타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녀의 왕관에서 부터 어깨에 초록색 천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그녀의 옷은 흰색의 옷에 붉은색의 원피스를 덧 입고 있습니다.


그녀의 주위에는 꽃들과 식물이 풍성하고, 토끼 같은 생명이 가득 합니다. 꽃 덤불이 그녀의 위로 길게 드리워져 있습니다.


펜타클 여왕 주위의 풍요로움은 풍요와 안정성을 의미 합니다. 이는 물질적인 것과 더불어 심리적이나 정서적인 안정성을 모두 포함 합니다.


이 풍요로움 때문에 생산력, 모성애, 안정성을 뜻하기도 하고 이를 통해 임신을 유추할 수도 있습니다. 들고 있는 펜타클을 바라보는 모습도 만삭의 배를 안고 있는 모습과 닮았습니다.


그녀의 얼굴 및과 머리색은 어두운 경향이 있는데, 이는 위대한 영혼을 가진 성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상당히 진지하고 지적이게 보입니다.


그녀의 표정을 보면 사색을 하는 것 처럼 보이는데 이는 영혼에 대한 것이고, 그 안에서 또 다른 세계를 보고 있습니다.


페이 타로

펜타클의 여왕은 다소 어려보입니다. 그만큼 자유로워 보이고, 제약이 없고 즉흥적입니다. 그녀는 거대한 오각형을 안고 있는데, 그녀의 손은 마치 악기를 연주하는 듯 보입니다.


여왕임에도 격식없고 자유로워 보이는 그녀의 모습에서 그녀가 사물과 소통을 원활히 하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대한 오각형은 위아래로 나뉘어져, 태양과 달, 그리고 별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녀의 뿌리는 흙처럼 무겁고 단단하지만, 그녀의 표정과 생각은 가벼워서 걱정에 얽매이지 않고, 느리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녀는 친구 또는 타인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받은 만큼 자신의 감정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드래곤 타로

거대한 나무 아래에 여왕 드래곤이 용틀임 하고 있습니다. 그 나무 아래에는 거대한 알이 있는데, 알에는 문양이 찍혀 있습니다.


이 문양의 달의 위상 세 가지가 겹쳐 있는 것이고, 이는 창조의 모든 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적인 힘을 나타내는 것 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풍성한 보리가 수확되고 있는데 이것의 통해 보면, 동전의 여왕은 수확의 여왕이기도 합니다.


키워드 리딩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정: 번영, 복지, 풍요, 부유, 극단적인 편안함, 안전성, 자유, 아량, 자유, 장엄함, 세련미, 화려함, 위엄, 고귀한 영혼, 관대하고 인정많은 부자.

역: 근심, 의심, 거짓된 번영, 사악함, 책임을 다하지 않음, 실패에 대한 두려움, 두려움, 불신, 불안함.


페이 타로

풍성함, 장엄함, 경박함, 미적 정신.


드래곤 타로

자신의 직업적이고 물질적인 점을 더욱 발전시키려는 여자.


상징

물질적이며 재정적인 상태와 관련된 땅의 원소.



타로가 궁금 할땐 타로 마스터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