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게임즈] 소닉 매니아(Sonic Mania) 아케이드게임 받아가세요.

에픽게임즈에서 6월 25일부터 7월 2일 0시까지 소닉 매니아(Sonic Mania)와 Horizon Chase Turbo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에픽게임즈 소닉매니아 Sonic Mania 무료배포 받기

소닉 매니아는 세가 게임즈의 유명한 게임인 소닉 클래식 시리즈를 그대로 계승하는 2D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와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를 지원하고, PC의 스팀, 에픽게임즈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클래식 게임 시리즈들 소닉1, 소닉2, 소닉3, 소닉 & 너클즈 그리고 소닉 CD 에서 엄선된 유명 스테이지들에 새로운 기능, 장치, 요소를 추가 한 것은 물론이고, 완전히 새로 디자인된 스테이즈도 다수 수록된, 클래식 2D 횡스크롤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기존 소닉을 비롯해, 테일즈와 너클즈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한글도 지원해 줍니다.

게임플레이

게임플레이는 소닉3 시리즈를 닮았고, 일부 스테이지의 경우 너클즈로 플레이할 경우 길이 다릅니다. 컨트롤러가 두개 있을 경우, 소닉과 테일즈 협력 플레이도 기존 시리즈처럼 가능하며, 대전 모드 2인 멀티 플레이도 가능 합니다.
다만 협력 플레이시에 화면은 1개만 제공하기 때문에, 테일즈는 들러리 느낌이 많이 드는 것은 아쉬운 점 입니다.

다만, 아이가 어려서 잘 못할 경우, 오히려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처음 설치하고 1 스테이지를 플레이해야, 대전모드가 풀리기 때문에 2인 멀티플레이를 위해, 기본 스테이지 플레이가 필요 합니다.

이 외에 타임어택 모드가 있으며, 미니 게임들도 수록되어 있는데, 초기에는 모두 잠겨져 있는 상태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록 풀리는 구조로 예상 됩니다.

무료 게임을 받는 방법

에픽게임즈 홈페이지(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 접속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스토어에서 스크롤을 내려 무료게임 부분에서 지금무료 2종(Sonic Mania, Horizon Chase Turbo)를 0원 결제 하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소닉매니아 + Horizon Chase Turbo

Horizon Chase Turbo

Horizon Chase Turbo 는 간단한 조작의 레이싱 게임이며,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특이하게 연료를 중간 중간 보충해줘야 해서, 은근 어려운 것이 재미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추가 자동차를 얻거나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Horizon Chase Turbo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서 에픽게임즈 받기를 통해 게임런쳐를 다운받고, 라이브러리에서 설치 및 실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심심할땐 엘프리의 놀이터로 돌아오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공유하기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